잡담방

새해다짐

가붕이 2022. 1. 4. 0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붕입니다.오늘은 새해다짐을 해보려고 합니다.사실 새해가 된지 3일이나 지난후긴하지만 새해되자마자 계획을 세우는건 이제 식상해서 약간 시간차를두고 해보려고합니다.

 


2021년을 되돌아보며

완벽하게 실패한 한해였던거같다.. 사실나는 2020년말에 다가올 2021년이 기대됬었다.뭔가나름 무언가를 꾸준히 하려고 했었고 그것이 의미가있고 나에게 돈을 벌어다줄것 같았다.그러나 어림도없지 새해되자마자 다시 마음가짐이 해이해지고 사실그때부터 귀차니즘이 시작된거같다..

 

그래도 블로그라는걸 포기하지는 않았고 어영부영 붙잡으면서 운영하다가 뭔가다시 잘되는가 싶어서 맘잡고 해보려니까 저품질..ㅋㅋㅋ 좌절이였다.그후 마음잡고 부캐도 키워보려했지만 2연타 저품질 맞고 정신이 아득해졌다..

 

그뒤로 계속 무기력하게 있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일단 안락한 집을 나가고자하여 현재 독립을 한상태이고 일도하고있다.확실히 독립하니까 빡세고 괜히했다 싶으면서도 어느정도의 무기력함을 없애고 나름 생산적인 무언가를 하고있으니 결과적으로 보면 잘된건가 싶기도하다.

 

2022

2022년이 밝았다.나도이제 29살이 되는구나..30살까지 1년도 안남았다는게 사실 믿겨지지가 않는다.진짜 라스트댄스다

절박하게 살지는 않지만 절박한 상황이 된것이긴하다(?).작년에 월천벌기를 실패했지만 올해는 진짜 실패하면 안된다.

올해목표는 상반기에 월천만원 달성하기다 본업+부업 합해서.. 쉽지는 않아보이지만 불가능해보이지도 않는다.

충분히 할만하다고 생각이 되고 이전에 적어놓았던 목표도 달성하고 전체적으로 성장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한다.제발